Onew - In Your Eyes [To The Beautiful You OST.]
this song is my favourite one.. kkk.. his voice OMG!!
Cr. kimchi hana @ shineee.net
Please credit if you take this out of SFI!
Please credit if you take this out of SFI!
Shared by : minyoo.blogspot.com
Korean
단 한번도 말한 적 없지만
사실 말야 난 그날에
이 심장이 뛰는걸 느꼈어
처음부터 난 알 수 있었어
확신할 순 없었지만
이미 우린 정해진 운명 같았어
사랑은 내게로 와
너를 이끄는 시간으로
영원히 깨지 않는
꿈만 같았어
정말 꿈만 같아서
처음 만난 그날을 기억해
눈이 부시게 빛나던
그런 날에 내게 와줬던
고마워 니가 내게 와줘서
처음부터 난 알 수 있었어
확신할 순 없었지만
이미 우린 정해진 운명 같았어
사랑은 내게로 와
너를 이끄는 시간으로
영원히 깨지 않는
꿈만 같았어
정말 꿈만 같아서
날 보며 웃는 너
이렇게 좋은 날
왜 눈물이 날까
내 눈에는
영원히 깨지 않을
꿈 이길 바래
늘 변치 않기를
사랑이 머무는 곳
우리 함께 할 시간으로
영원히 변치 않을
꿈만 같았어
내겐 꿈만 같아서
처음 만난 그날을 기억해
눈이 부시게 빛나던
그런 날에 니가 와줘서
고마워 정말
Romanization
Dan hanbeondo malhan jeok eopjimahn
Sashil malya nan geunalae
Ee shimjangi ddwineungeol neukkeosseo
Cheo-eumbuteo nan al su isseosseo
Hwakshinhal soon eopseotjimahn
Imi oorin junghaejin oonmyung gatasseo
Sarangeun naegaero wa
Neoreul eekkeuneun shiganeuro
Youngwonhee kkaeji anneun
Kkoommahn gatasseo
Jungmal kkoommahn gatasseo
Cheo-em mahnnan geunareul gieokhae
Nooni bushigae bitnadeon
Geureon nalae naegae wajweotdeon
Gomaweo niga naegae wajweoseo
Cheo-eumbuteo nan al su isseosseo
Hwakshinhal soon eopseotjimahn
Imi oorin junghaejin oomyung gatasseo
Sarangeun naegaero wa
Neoreul eekkeuneun shiganeuro
Youngwonhee kkaeji anneun
Kkoommahn gatasseo
Jungmal kkoommahn gatasseo
Nal bomyeo ootneun neo
Eereokhae joeun nal
Wae noonmuli nalkka
Nae noonaeneun
Youngwonhee kkaeji aneul
Kkoom igil barae
Neul byunchi angireul
Sarangi meomooneun goht
Uri hamkkae hal shiganeuro
Youngwonhee byunchi aneul
Kkoommahn gatasseo
naegaen kkoommahn gatasseo
Cheo-eum mahnnan geunaleul gieokhae
Nooni bushigae bitnadeon
Geureon nalae niga wajweoseo
Gomaweo jungmal
Translation
I have never said it even once
But the truth is that on that day
I felt my heart racing
I knew it from the start
Although I wasn't sure
It felt like we were already destined
Love comes to me
To the time that pulls you in
It felt like only a dream
That I would never wake up from
It really felt like only a dream
I remember the day we first met
You came to me on a day
That was shining brightly
Thank you for coming to me
I knew it from the start
Although I wasn't sure
It felt like we were already destined
*Repeat
You smile as you look at me
Why are there tears in my eyes
On such a good day like this?
I hope this is a dream
That I will never wake up from
I hope it will never change
The place where love remains
To the time we will be together
It felt like only a dream
That would never change
It felt like only a dream to me
I remember the day we first met
Thank you so much for coming
On a day that was shining brightly
단 한번도 말한 적 없지만
사실 말야 난 그날에
이 심장이 뛰는걸 느꼈어
처음부터 난 알 수 있었어
확신할 순 없었지만
이미 우린 정해진 운명 같았어
사랑은 내게로 와
너를 이끄는 시간으로
영원히 깨지 않는
꿈만 같았어
정말 꿈만 같아서
처음 만난 그날을 기억해
눈이 부시게 빛나던
그런 날에 내게 와줬던
고마워 니가 내게 와줘서
처음부터 난 알 수 있었어
확신할 순 없었지만
이미 우린 정해진 운명 같았어
사랑은 내게로 와
너를 이끄는 시간으로
영원히 깨지 않는
꿈만 같았어
정말 꿈만 같아서
날 보며 웃는 너
이렇게 좋은 날
왜 눈물이 날까
내 눈에는
영원히 깨지 않을
꿈 이길 바래
늘 변치 않기를
사랑이 머무는 곳
우리 함께 할 시간으로
영원히 변치 않을
꿈만 같았어
내겐 꿈만 같아서
처음 만난 그날을 기억해
눈이 부시게 빛나던
그런 날에 니가 와줘서
고마워 정말
Romanization
Dan hanbeondo malhan jeok eopjimahn
Sashil malya nan geunalae
Ee shimjangi ddwineungeol neukkeosseo
Cheo-eumbuteo nan al su isseosseo
Hwakshinhal soon eopseotjimahn
Imi oorin junghaejin oonmyung gatasseo
Sarangeun naegaero wa
Neoreul eekkeuneun shiganeuro
Youngwonhee kkaeji anneun
Kkoommahn gatasseo
Jungmal kkoommahn gatasseo
Cheo-em mahnnan geunareul gieokhae
Nooni bushigae bitnadeon
Geureon nalae naegae wajweotdeon
Gomaweo niga naegae wajweoseo
Cheo-eumbuteo nan al su isseosseo
Hwakshinhal soon eopseotjimahn
Imi oorin junghaejin oomyung gatasseo
Sarangeun naegaero wa
Neoreul eekkeuneun shiganeuro
Youngwonhee kkaeji anneun
Kkoommahn gatasseo
Jungmal kkoommahn gatasseo
Nal bomyeo ootneun neo
Eereokhae joeun nal
Wae noonmuli nalkka
Nae noonaeneun
Youngwonhee kkaeji aneul
Kkoom igil barae
Neul byunchi angireul
Sarangi meomooneun goht
Uri hamkkae hal shiganeuro
Youngwonhee byunchi aneul
Kkoommahn gatasseo
naegaen kkoommahn gatasseo
Cheo-eum mahnnan geunaleul gieokhae
Nooni bushigae bitnadeon
Geureon nalae niga wajweoseo
Gomaweo jungmal
Translation
I have never said it even once
But the truth is that on that day
I felt my heart racing
I knew it from the start
Although I wasn't sure
It felt like we were already destined
Love comes to me
To the time that pulls you in
It felt like only a dream
That I would never wake up from
It really felt like only a dream
I remember the day we first met
You came to me on a day
That was shining brightly
Thank you for coming to me
I knew it from the start
Although I wasn't sure
It felt like we were already destined
*Repeat
You smile as you look at me
Why are there tears in my eyes
On such a good day like this?
I hope this is a dream
That I will never wake up from
I hope it will never change
The place where love remains
To the time we will be together
It felt like only a dream
That would never change
It felt like only a dream to me
I remember the day we first met
Thank you so much for coming
On a day that was shining brightly

.mp4_snapshot_04.16_%5B2013.06.10_17.05.20%5D.jpg)

Comments
Post a Comment